카테고리 없음

천재가 만든 럭셔리 제품 제품명 생로랑(SAINT LAURENT) 이야기

리버라버 2023. 8. 8.

천재가 만든 럭셔리 제품 제품명 생로랑(SAINT LAURENT) 이야기

현재 실시간으로 진행중인 골든 글로브 시상식 매해 열리는 문화의 행사 골든 글로브에서는 지난해 2022년의 영화부터 TV드라마까지 주된 작품들을 소개하고 수상하는 시간을 갖는다. 하지만, 여기선 영화나 드라마를 평론하는 것엔 전혀 호기심이 없으며 단지 그들이 무엇을 입었는지에만 약간의 호기심이 있기 때문 현재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걷고 있는 레드카펫을 살짝 들여다. 보았습니다. 레드카펫의 드레스와 수트들은 사실 일상복으로는 적합하지도 않고, 우리와 마주칠일도 거의 없겠으나 레드카펫에 스타들이 입고 나온다는 것은 그 브랜드가 얼마나 대중에게 보이와 같이 것에 투자하고 있는지에 대한 반증이 될 수 있기 때문 다가다가올 봄 트렌드를 읽기에도 적합하실수도 있습니다.

 

 

천재가 만든 럭셔리 제품 제품명

입생로랑에서 뭘 샀을까?

최근에 입생로랑에서 제가 산 것은 볼륍떼 리퀴드 컬러 밤8호에요 입생로랑 리퀴드 컬러밤은 높은 컬러력과 시어 비티민 E , 코코넛 오일, 호호바 오일이 함유된 립밤이에요 바르면 광택있고 볼륨감 있는 입술을 연출 할 수 있답니다 제가 산 입생로랑 컬러밤 8호는 핑크핑크한 색깔인데요, 봄이 될때 까지 아껴두려고 개봉은 안했어요 이처럼 립스틱을 구매하고 받은 사은품이 YVES SAINT LAURENT 향수 LIBRE 의 샘플인데요. 전에도 세포라에서 맡고 오 이거 으른 향 난다.

패션은 오고 가지만 스타일은 영원하다

하지만, 20세기의 결정적인 디자이너들 중 한 명으로서 그의 명성이 빛났던 역작은 입생로랑의 주요적인 Le Smoking 이었다. 그때까지 이 글쓴이와 같이 디올을 떠나 1961년 생 로랑의 전위적인 포부를 격려한 그의 오랜 기업 파트너 피에르 베르쥬와 함께 그의 이름을 딴 레이블 입생로랑을 설립했다. 1966년, 그의 가을겨울 복장 컬렉션은 새틴 옆 줄무늬가 있는 검은색 맞춤 턱시도를 선보였고, 흰색의 얇다는 주름 셔츠와 함께 입었다.

1850년대에 담배 냄새로부터 옷을 보호하기 위해 흡연실에서 남성들을 위해 만들어진 라운지 재킷에서 영감을 받아, 여성들이 턱시도를 이브닝 웨어로 입는다는 아이디어는 사실 혁명적이라는 단어외엔 더 나은 단어를 찾을 수 없을 만큼 혁명적이었다. 그렇다고 여성들이 이전에 남성적인 옷을 입지 않았다는 건 아닙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