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냉장고 펠티어 구동 방식, 조용해서 좋아요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2월 12일까지 최신 TV와 세탁기, 냉장고 등 주요 가전상품을 100만 원 미만에 할인 판매하는 삼성 세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2023년 행사는 가전모바일 등 대상 모델과 구매 혜택을 확대하여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하여 진행됩니다.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AS기사님 방문
AS기사님이 오셨고 상품을 몇분간 살펴보시고, 재작동 후 냉동실에 냉기가 올라오는지 보자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오른쪽 냉동실은 한기가 올라오는데 왼쪽은 온도가 내려가지 않는 것 같아 이상이 있는 것 같다고 하셨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주말이라 월요일이나 해야 위에 서류를 올려볼 수 있다고 하셨고, 최우선으로 시간이 지나 온도가 내려갈 수도 있으니 월요일까지 지켜보자고 하셨습니다. 냉장고를 받자마자 고장이 났으니 찝찝한 마음에 교환과 환불 절차를 물었더니 최우선으로 이상이 있다면 교환이나 환불은 가능하지만 23주의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말에 멘붕.
최우선으로 구매이력이 있는 판매일보를 고객센터에서 받아 본인에게 보내주면 본인이 센터에 보고를 한 후 교환 혹은 환불 절차가 진행되며, 교환을 신청하면 새 냉장고가 온후 이전 냉장고를 가져가는데 그 기간이 며칠이 걸릴지 몇 주가 걸릴지 알 수 없습니다.는 것이었습니다.
삼성 냉장고 빌트인 기능
취향에 맞춘 1.4L의 물을 자동으로 채워주는 오토 필 정수기 온 가족이 다. 같이 마셔도 모자람 없는 대용량의 물통을 자동으로 채워줍니다. 깔끔하게 정수된 상쾌한 물을 언제든 꺼내 마실 수 있죠. 물통 안 인퓨저에 티백을 넣으면 취향에 맞는 차를 손쉽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물이 자동으로 채워지는 시간(비어있는 상태에서 가득 채워질 때까지의 시간) : 1분~1분 30초 자동으로 채워지는 물의 양 : 1.4 ℓ 인퓨저 사이즈 지름 : 50 ㎜ 물이 채워지는 시간은 설치 환경 및 실사용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음 오토 필 정수기 기능의 1 도어 냉장 모델 구매 시 정수 필터(RWP70010 TWW) 구매가 필요하며, 오토 듀얼 아이스메이커 기능의 1도어 냉동 모델과 동시 구매할 경우 정수 필터는 1 SET만 구매하시면 됩니다.
펠티어Peltier 방식
펠티어Peltier는 프랑스 물리학자로, 1834년에 물체의 양쪽 끝에 연결된 두 도체에 전류를 흘리면 한쪽은 뜨거워지고, 반대로 다른 한쪽은 차가워지는 물리 현상을 발견했고, 이러한 현상을 펠티어Peltier 효과라고 부릅니다. 이러한 원리를 이용하여 판 형태의 얇은 소자를 만들고, 쌀쌀한 쪽은 냉장고 내부, 뜨거운 쪽은 냉장고 외부로 향하게 합니다. 그리고, 팬으로 바람을 불어넣어 내부에 있는 물건을 차갑게 합니다.
반대로 뜨거운 쪽을 내부로 향하게 하면 온장고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펠티어 방식은 열전 방식, 반도체 냉각 등의 다른 이름으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삼성 냉장고 수납 방법
첫 번째는 치즈와 와인이 수납된 멀티 팬트리 내상 컷과 간편식 수납이 단순한 멀티 트레이에 수납된 치즈, 채소 아이콘온도 조절이 가능한 멀티 팬트리에 수납된 와인 아이콘이 있습니다. 아이콘 왼쪽에는 1 음식과 함께 와인도 즐기는 와인 치즈. 와인 애호가라면 멀티 팬트리를 와인 모드로 사용해보세요.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을 개개인별로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멀티 트레이에는 와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와 샐러드도 보기 좋게 수납할 수 있죠. 문구가 있습니다.
두 번째는 햄과 육류가 수납된 멀티 팬트리 내상 컷과 부피가 큰 식재료 수납이 단순한 빅 박스 안에 수납된 바나나와 소시지 아이콘온도 조절이 가능한 멀티 팬트리 안에 수납된 생선과 고기 아이콘이 있습니다.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교환은 언제?
제가 선물 받은 냉장고였기 때문에 선물해 준 사람에게 구매이력이 담긴 판매일보를 받아 구매자가 직접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요청해서 메일로 받음 월요일 오전 AS기사님이 전화를 준다고 해서 기다렸지만 감감무소식. 기다리다. 못해 전화를 생각했더니 받지 않으셨고 문자를 남겼더니 오후에 전화가 왔어요. 오늘 중으로 센터에 서류를 올려 보고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추후 교환일정에 대해선 제대로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저는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지만 해당지역 센터나 AS기사를 통해 일정을 전달받아야 한다며 기다리라고만 하더군요. 이것이 지금까지 저의 삼성 비스포크 고장, 초기불량으로 교환 요청해 놓은 상황입니다. 후에 교환되는 일정은 다시 올릴 예정입니다. 정말 가전제품은 한번 사면 10년을 보고 사는 건데 배송받자마자 이런 일이 생길 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AS기사님
AS기사님이 오셨고 상품을 몇분간 살펴보시고, 재작동 후 냉동실에 냉기가 올라오는지 보자고 하셨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냉장고 빌트인 기능
취향에 맞춘 1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냉장고 빌트인 기능
펠티어Peltier는 프랑스 물리학자로, 1834년에 물체의 양쪽 끝에 연결된 두 도체에 전류를 흘리면 한쪽은 뜨거워지고, 반대로 다른 한쪽은 차가워지는 물리 현상을 발견했고, 이러한 현상을 펠티어Peltier 효과라고 부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